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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性 지식 in] 건강 운동 요법
2015-04-04 13:27:18
흔들어닷컴 <> 조회수 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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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운동 요법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남성의 가장 중요한 부분의 혈관을 유연하고 튼튼하게 하여 심폐 기능을 향상 시켜준다

혈관 확장 물질인 산화질소의 분비를 촉지시켜주고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켜 체주중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등산

등산은 하체 근육 강화운동을 하면서  맑ㅇ은 공기를 마시고 좋은 겿리를 감상할수 있다.  또 한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운동이다

 

걷기

현대인들은 편한 교통수단으로 걷기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거나 과체중으로 조깅이나 등산이 관절에 무리가 되거나 심장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나 운동할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운동이면  하루 30분이상  걷기만 하셔도  건강관리에 아주 좋습니다

 

자전거타기

등산과 마찬 가지로 유산소 운동과 하체 근육 강화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시간 자전거를 탈시 안장이 회음부와 고환을 늘려서 혈액순환을 방해고 신장을 압박하여 오히려 해가 될수 있으니, 30분정도 탈 경우 휴식을 취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근력운동

허벅지 자극하기

-양다리르 좌우로 넓게 벌리고 않자서 죽먹으로 다리 내측(특히 무릎근처에서 허벅지 안쪽까지)을 가볍게 두드린다. 30회 정도 반복

-양손바닥을 좌우 다리의 내측을 강하게 쓰다듬어 올려준다 .  30회 반복

 

발바닥 자극하기

-안자서 온몸의 긴장을 푼 다음,  왼쪽 발목을 오른쪽 위에 올려놓는다

-왼쪽 발목을 왼손으로 잡고 온른손의 엄지손가락 지문부로 바바닥 (용천)을 강하게 지압한다

-오른손 죽먹을 발바닥을 강하게 두드린다

-발목을 바꾸어 2회~3회 똑같이 실시.  양발을 각각 3분씩 실시한다

point: 발 바깥쪽의 뒤꿈치 부부은 생식선과 연결되어 있다. 때문에 이 부분을 지압봉으로 아래서 위로 강하게 긁어주듯 4~5회 반복

          자극 을 준다.  전립선의 뒤꿈치의 안쪽부분이며, 고환은 바깥족 부분에 해당된다

 

허리를 들어 좌우로 흔들기

-천장을 보고 누워서 발바닥을 어덩이 근처까지 끌어올린 다음 무릎을 서로 붙여 세운다

-양발과 어깨로 온몸을 지탱하면서 몸토과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엉덩이를 들어오린다

-엉덩이와 허리를 무게 중심을 기준으로 좌우로 흔든다.  약 1분정도 실시

 

엎드려서 두발 들어올리기

-엎드려서 양팔의 관전을 얼굴 앞쪽으로 포갠 다음, 그 위에 턱을 괸다

-대퇴 관전을 힘을 주면서 왼발을 서서히 들어올린다. 왼발이 높게 들어 올려졌을때 5초간 정지해준다

-왼쪽 다리를 서서 내림과 동시에 2번의 요령처럼 다리르 바꾸어 오른발을 높이 들어올려서 5초간 정지

 오른쪽 다르를 서서히 내리면서 1번의 자세로 원위치한다. 양발을 각각 10회 실시

point: 발등과 다리의 연결선이 일직선이 되도록 뻗고 무릎은 구부리지 않느다

         동작이 익수해지면 두다리를 동싱에 들어올리는 동작으로 전화해서 운동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킬수 있다

         상반신이 압박되거나 통증이 오지 않도록 긴장을 잘 풀고 호흡을 해준다

 

엎드려서 두발 들어올리기

-엎드려 파을 바닥에 대고 두 발을 붙여서 뒤로 올린다

-되도록 높은 위치에 5초간 정지 자세를 취함과 동시에 항문에 강한 힘을 주어 오므린다

-항문의 힘을 서서히 풀며 두 다리르 천천이 내린다. 10회 반복

point: 상반신의 긴장을 잘 푼다음. 손바닥으로 바닥을 세게 밀면서 성기에 강한 힘을 주며 두다리를 부드럽게 올린다

 

 

마사지 요법(성기와 고환 회음부)

성기와 고환 회음부에 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호르몬 생성에도 도움이 되어 근육이나 혈관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고환마사지

손바닥을 음낭과 고환을 부드럽게 감싸쥐고 2~3분간 천천이 비져주고, 쥐었다 놓았다를 반복하면  고환과 음낭 부위에 혈액수환이

개선되고 자극으로 인해 호르몬 분비가 촉진된다.

 

음경마사지

하루에 한두번씩 자극을 주어 일부러 발기 시켜 음경으로 혈액을 유입하여 원활한 발기력을 유지 향상에 도움을 준다

 

회음부 마사지

회음부에는 좌골해면체근과 구해면체근을 비롯한 여러 근육이 있다. 이 부위를 마사지하는 것도 아누 좋은 방법이다.

누우서 무릅을 세우고 두뻔째, 세번째, 네번째 손가락을 이용하여 항문쪽에서 고환쪽으로 밀어 올리듯이 마사지한다.

이부분에 잇는 근육 중 구해면체근은 정액을 사정할때 작동하는 근육으로 마사지하면 남성들에게 아주 좋다